▲ ‘점핑테일 for Kakao’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순위 1위 등극 (사진제공: GREE Korea)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글로벌 모바일 소셜 기업 GREE Korea(대표이사 아마노 유스케)의 신작 캐주얼 아케이드 게임 ‘점핑테일 for Kakao’이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점핑테일 for Kakao’는 출시 3일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에서도 빠르게 순위권에 진입하는 등 파죽지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게임은 동물과 자연을 소재로 한 동화 풍의 아케이드 게임으로 방향버튼과 점프버튼으로 구성된 쉬운 조작방식으로 처음 게임을 접한 유저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 및 헬퍼와 함께 버섯동산, 고릴라 숲, 여우사막 등의 5가지의 테마 및 50여 개의 다양한 난이도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동화풍의 배경과 깜찍한 캐릭터, 쉽고 간결한 조작법 등은 여성 유저들의 겜심을 흔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GREE Korea 임명훈 부사장은 “GREE Korea에서 출시한 ‘점핑테일 for Kakao’가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저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추가해 시간이 지날수록 재미를 더해가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