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한남써밋 드롭오프존. (제공: 대우건설) ⓒ천지일보 2022.10.18

[천지일보=조성민 기자] 대우건설이 수주를 추진 중인 한남2구역에 ‘한남써밋’의 특화 주차장, VVIP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한남써밋의 6개 주동을 잇는 총 연장 360m의 초대형 스카이 커뮤니티 ‘인피니티 스카이 브릿지’는 물결을 형상화해 한강과 남산, 용산공원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 풀’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상징을 옮겨와 한강과 연결된 듯한 감상이 든다는 평가를 받는다.

VVIP 서비스는 ▲전문 스파와 에스테틱 서비스 ▲전문 의료기관과 연계한 헬스 컨설팅 홈닥터 서비스 ▲문화예술·생활 전문가의 문화강좌 서비스 ▲생활가전제품 주문·설치·관리 등을 지원하는 렌탈 서비스 ▲반려동물 전문가의 펫 케어 서비스 ▲호텔급 조식 케이터링 서비스 ▲호텔급 가사 대행 하우스 키핑 서비스 ▲차량 세차 및 정비 지원 카 케어 서비스 ▲가정 방문 아이 돌봄 서비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입주민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써밋은 깊이가 만드는 높이라는 주거 철학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오랜 기간 신뢰를 쌓아 온 국내 최고의 하이엔드 브랜드”라며 “자사가 보유한 모든 역량을 집약해 한남더힐을 능가하는 한남써밋만의 하이엔드 라이프 프리미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대우건설 #한남써밋 #VVIP #하이엔드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