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피닉스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스포츠 게임 ‘명랑스포츠 for Kakao(명랑스포츠)’에서 ‘한방 찬스’ 시스템을 추가하는 안드로이드 버전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명랑스포츠’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지난 주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인기무료 1위를 달성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된 ‘한방 찬스’ 시스템은 나보다 점수가 높은 친구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점수 버프 효과가 제공되며, 최대 50%까지 랜덤으로 발동된다.

한방 찬스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23~25일까지 3일간 ‘주말 전국체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체 종합점수 1~10위까지 다이아몬드 100개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소 점수가 낮은 유저들을 위해서 점수 구간별 추첨을 통해 추가 다이아몬드도 지급할 예정이다.

피닉스게임즈 관계자는 “출시 후 일주일 만에 100만을 달성하는 등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인게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한방 찬스 시스템 및 주말 전국체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명랑스포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