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70명 선착순 모집
오는 11월까지 10회 운영

image
김천시평생교육원이 주최하는 '2022 김천시민대학 수강생 모집' 홍보 포스터 (제공: 김천시청)

[천지일보 김천=강하현 기자] 김천시평생교육원에서 오는 13일까지 ‘다시 만난 인문학, 함께 하는 힐링여행’을 주제로 ‘2022 김천시민대학’ 수강생 7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강연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 강사를 섭외해 평생교육원 3층 강당에서 이달 18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17일까지 매주 화, 목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총 10회로 무료 운영된다.

강연 일정은 ▲임성일 교수의 ‘웃음으로 소통하고 힐링하자’ ▲김경일 교수의 ‘적정한 삶-균형 잡힌 삶이 역량인 21세기’ ▲박기덕 교수의 ‘성인병 및 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위한 운동처방’ ▲태원준 작가의 ‘인문학 세계여행’ ▲임하나 교수의 ‘피아니스트 임하나의 클래식 테라피’ 등 이외에도 다양한 강의로 시민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김천시평생교육원 홈페이지나 평생교육원을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이해정 평생교육원장은 “가을 길에서 다시 만난 인문학 힐링여행이 김천시민들에게 행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김천시민대학이 운영되는 동안 편안하게 평생교육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천시민대학은 직장인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저녁 시간에 운영하는 특강 위주의 인문학 강좌로 김천시민들에게 배움의 즐거움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높은 관심 속에 운영되고 있다.

#김천시 #김천시청 #김천시평생교육원 #김천시민대학 #강연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