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카리스마 남규리, 그녀가 말하는 올 가을 엣지 스타일은?

 

 

새로운 섹시 컨셉의 이색 네일 화보로 돌아온 남규리. 최근 일본 라이센스 잡지 네일업을 통해 공개된 그녀의 컬러 스타일 화보는 세간의 주목을 받으며 다시 한번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올 가을 트렌드 룩과 네일 룩을 한번에 보여주는 컨셉으로 구성돼 더욱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보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준 남규리의 반디 네일 화보는 MAGENTA WINE(마젠타 와인), GOLDEN MUSTARD(골든 머스타드), MINK GRAY(밍크 그레이)의 컬러를 주제로 그녀만의 스타일을 재해석해 또 다른 트렌드 스타일로 진행되었다.

도심 속에서의 섹시하고 매혹적인 여성성을 강조한 시티 마젠타 네일 스타일

지난 시즌부터 패션과 메이크업에 불고 있는 과거로의 회귀 바람. 반디 마젠타 와인 컬러는 클래식의 재구성을 통해 과거 레트로 풍의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마젠타 와인 컬러를 손 위에 연출하는 것만으로도 고혹적인 섹시 무드를 연출하여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시티마젠타 룩은 도시 빌딩 숲의 작은 정원처럼 모던함을 잃지 않고 우아함을 한껏 살려 트랜드 룩으로 도시 여성의 감성을 잘 이끌어 낸다. 

09년 F/W 시즌 잇(it) 컬러로 떠오른 그레이 컬러는 미세한 실버 펄이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분위기의 연출을 돕는다.

시크한 그레이가 전하는 간결하고, 날카로운 스타일링은 여성 특유의 고혹적인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으며, 독립적인 여성성의 실루엣을 그대로 드러낸다. 스타일리쉬한 밍크 그레이의 컬러감을 깊이 있게 살려 과감한 팜프 파탈의 묘한 섹시함이 느껴진다.

남규리의 올 가을 트레드 스타일& 네일 룩은 자연스러운 섹시함을 주는 러프한 느낌의 롱 웨이브 헤어와 딥 스모키, 엣지 있는 반디 네일 가을 룩으로 진행됐다.

전체적인 헤어와 메이크업 스타일은 절제된 스타일링으로 볼륨감 있고, 카리스마 있게 표현되었으며, 셈세하고 매혹적인 레이디 라이크 룩을 통해 섹시함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 네일 촬영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남규리는 “평소에 해보지 못했던 컨셉으로 찍으니 어색하긴 했지만 새로운 느낌이 들었고 신선했다. 평소 내 모습에서 발견하지 못하는 새로운 나를 이끌어내는 동기가 된 것 같다”며 반디네일 컬러 화보에 대한 심경을 토로했다.

또한 “평소에는 깨끗하고 귀여운 느낌의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이다. 하지만 요즘은 다른 느낌들의 스타일링을 추구하고 있다. 이번 화보처럼 약간은 도발적이면서 섹시한 느낌, 혹은 몽환적이면서 고저스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이 좋아진다”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내 모든 스타일링에 대한 생각은 무조건 과하지 않게, 내 이미지와 어울리게 믹스 매치하는 것이 포인트다”라며 스타일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