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짐승돌 vs 짐승들’ 특집에 출연한 손동운, 양요섭, 이기광(비스트). (사진제공: KBS)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해피투게더 ‘짐승돌 vs 짐승들’ 특집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3’는 ‘짐승돌’ 비스트의 이기광, 양요섭, 손동운과 ‘짐승들’ 개그맨 류담, 박휘순, 노우진이 출연해 물러설 수 없는 한판 승부를 벌인다.

이번 녹화에서 그룹 비스트의 손동운은 대학 동기인 배우 이종석에게 굴욕을 당한 에피소드와 ‘손남신’이라는 별명을 소개했다.

손동운은 “어느 날 이종석과 함께 카페에 앉아 커피를 마시고 있었는데 주변에 여학생들이 사인을 받으러 점점 몰려들었다”며 “그런데 이종석에게만 사인 줄이 길고 정작 자신에게는 사인을 받는 여학생들이 몇 명 없었다”면서 “나도 비스트인데”라고 굴욕담을 밝혔다. 또 “한 레스토랑에서 친구의 차를 기다리려고 계단에 앉아 있는데 어떤 사람이 주차를 해달라고 부탁한 적도 있었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어 손동운은 ‘손남신’이라는 자신의 별명을 소개하며 “여신, 남신 할 때 남신”이라며 자신이 만든 별명이라고 털어놨다. 이에 양요섭은 “손남신 동작도 있다”며 “요즘은 팬들이 알아서 손동작과 함께 ‘손남신’이라고 외쳐준다”고 폭로했다.

박명수는 손동운에게 “본인이 잘생긴 것을 아냐”고 묻자 손동운은 “어릴 때부터 들어서 안다. 강동구 원빈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