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계곡, 바다 물놀이 등 각종 여름철 레저 활동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핫썸머룩을 선보였다.

K2가 선보인 핫썸머룩은 팔과 목 부분을 감싸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핫썸머 래쉬가드 티셔츠, 메쉬 재질의 속바지가 있어 수영복으로 활용 할 수 있는 핫썸머 블록 반바지, 통기성과 자외선 차단의 기능을 동시에 가진 핫썸머 메쉬 재킷 등 총 13종이다.

K2 핫썸머룩은 땀을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더운 여름철보다 쾌적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서핑, 해변 등을 모티브로 한 프린트 디자인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해 바캉스나 레저 활동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핫썸머 래쉬가드 티셔츠’는 팔과 목 부분을 감싸 줘 강한 자외선이 염려되는 레저 활동에 좋다. 긴 팔 티셔츠이지만 흡습·속건 기능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가 사용돼 시원하게 입을 수 있으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활동성이 뛰어나다.

래쉬가드는 서핑, 웨이크보드 등과 같이 수상 스포츠 활동 시 착용하는 수영복의 일종이며 컬러는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이다. ‘핫썸머 블록 반바지’는 서핑 이미지가 프린팅 된 남성용 반바지다. 메쉬 재질의 속바지가 있어 수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핫썸머 메쉬 재킷’은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한 후드형 재킷이다. 통기성은 유지하면서도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트라이프 무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같은 디자인의 여성용 제품도 출시돼 커플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