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명’ 윤진이 종영 소감 “소백이의 삶 행복했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배우 윤진이가 KBS 수목드라마 ‘천명(연출: 이진서, 전우성, 극본: 최민기, 윤수정)’ 종영 소감을 밝혔다.

도적 패의 딸 왈패 소녀 ‘소백’ 역을 맡아 아버지밖에 모르는 파파걸의 면모와 최원(이동욱 분)을 짝사랑하며 말괄량이 같으면서도 순박하고 귀여운 모습을 선보여 사랑을 받은 윤진이가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진이는 마지막 촬영을 마친 후 ‘천명’ 마지막 회 대본에 사인을 해 들고 있으며,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환한 미소로 시원섭섭한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윤진이는 “처음 도전한 사극인 만큼 잘해야겠다는 부담감이 있었지만 좋은 분들과 함께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한층 성장할 수 있었던 값진 시간이었다. ‘소백’이로 사는 동안 너무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동안 밤낮 없이 수고한 제작진 분들, 그리고 ‘소백’이 많이 아끼고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좋은 작품, 더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 뵐 테니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 드린다”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한편 윤진이는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으로 귀엽고 발랄한 매력으로 숱한 화제를 낳은 데 이어, 사극 ‘천명’에서 능숙한 사투리 연기와 선머슴 같은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