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장수경 기자] 인후염 치료제 스트렙실이 케이블 채널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오브코리아2’의 주역들을 자사의 새로운 CF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스트렙실은 7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방송에서 보이스오브코리아2의 주역들을 모델로 세운 TV CF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스트렙실 광고는 ‘목 아플 때, 당신의 Action은?’을 주제로 이시몬, 유다은, 이예준, 송유빈, 윤성호, 함성훈, 남유희, 박의성, 나비 등 스트렙실이 메인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보이스오브코리아2의 출연자들이 참여해 목 관리 비법을 소개하고 있다.

목 관리 비법으로 소개되고 있는 스트렙실은 국내 최초로 출시된 플루르비프로펜 함유 트로키제로 목 통증을 빠르게 완화 시켜주고 입안에서 다 녹은 후에도 효과가 2-4시간 지속된다.

또한 의사의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목 관리 및 인후염을 위해 손쉽게 구할 수 있는 구급 치료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제작된 스트렙실 CF의 후반부에서는 올턴녀 이시몬과 유다은이 메인 모델로 활약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번 배틀 라운드에서 박인수의 명곡인 ‘봄비’로 인상적인 가창력 배틀을 펼친 바 있고 나란히 우승 후보로 손꼽히고 있는 두 주역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