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개인ㆍ법인 콘도 분양 시 ‘특별혜택’
대명리조트, 개인ㆍ법인 콘도 분양 시 ‘특별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명리조트는 2012년 5월 엠블호텔여수 오픈과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오픈에 이어 올해 6월 거제 리조트 오픈 예정을 기념해 특별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특별상품은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을 정상가격에서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받을 수 있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일시불 할인기준으로 기명은 2100만 원, 무기명은 2430만 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 원, 무기명은 3460만 원이다.

패밀리&스위트 회원권은 회원가로 연간 30박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돼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돼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ㆍ경주ㆍ양평ㆍ홍천ㆍ양양ㆍ변산ㆍ단양ㆍ제주ㆍ엠블호텔여수ㆍ거제)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예약해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인기리에 분양된 VIP 프리미엄 노블리안은 소노팰리체 및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연 60박), 현재 잔여계좌만이 남아있어 선착순으로 확보해야 한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화(02-555-5898)로 문의하면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