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CJ오쇼핑은 CJ그룹 창사 6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장기 프로모션 ‘CJ 창립 60주년 이벤트’를 올 한해 동안 총 3회에 걸쳐 운영한다.

5월 31일까지 총 6주 동안 진행되는 ‘대한민국 1등을 넘어 글로벌로! NO.1 대축제(NO.1 대축제)’는 ‘CJ 창립 60주년 이벤트’의 첫 번째 시리즈로 CJ오쇼핑 역대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

CJ오쇼핑은 ‘NO.1 대축제’를 통해 크게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혜택은 CJ오쇼핑이 진출해있는 해외 사이트의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NO.1 대축제’가 진행되는 6주 동안 매주 월요일마다 TV상품 구매 고객 다섯 명을 추첨해 해외 여행 상품권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벤트 첫 주 월요일인 22일 터키를 시작으로 베트남, 일본, 태국, 인도, 중국의 여행 상품권을 차례로 제공한다.

두 번째로 24일부터 5월 10일 사이 TV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써밋 그늘막 텐트’를 증정한다.

야외 활동 시 햇볕을 피하고 바람막이용으로 사계절 내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는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 간 TV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50명에게 입생로랑, 멀버리, 끌로에 등 총 1억 원 상당의 명품백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