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어온라인 (사진제공: 엔트웰)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엔트웰(대표 조 광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원 전쟁 MMORPG ‘코어 온라인’의 PC방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4월 4일부터 4월 10일까지 2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게임 가맹 PC방에서 코어 온라인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PC방에서 코어 온라인을 즐기기만 해도 참여할 수 있다.

PC방에서 코어 온라인을 즐기면 ‘경험치 획득량 20% 상승’ ‘잠재력 획득량 20% 상승’ ‘코어 획득량 20% 상승’ ‘카일룸에서 사망 시 만피 부활’과 같은 4가지 혜택을 누림과 동시에, 매주 50명씩 총 100명은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같은 서버 사용자들끼리 힘을 합쳐 다른 서버의 사용자들과 ‘카일룸’이라는 공간에서 맞서 싸우는 ‘차원이 다른 서버 대전’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코어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인 ‘카일룸’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어, 만 레벨 유저들이 주로 입장하는 카일룸은 약간만 늑장을 부려도 입장 제한 인원이 모두 차버리곤 했다.

이에 개발사인 엔트월 측은 지난 3월 27일 업데이트를 통해 36레벨~40레벨 구간의 카일룸의 채널이 대폭 확장해 더 많은 유저들이 손쉽게 코어 온라인의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