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현정 조인성 조언. (사진출처: SBS 수목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홈페이지)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고현정이 조인성에게 연기 조언을 해준 사실이 밝혀져 화제다.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카페에서 열린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기자간담회에서 조인성은 “대본을 읽었을 때랑 연기할 때랑 너무 달라서 피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조인성은 “오랜만에 복귀하다 보니 창피하지 않을 작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처음 대본을 보고 욕심이 나서 선택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막상 연기를 하려니 노록치 않았고, 급기야 고현정에게 전화로 조언을 구했다는 설명이다.

조인성은 “고현정에게 전화해서 어찌 해야 할지 고민 상담을 했다. 피해가자니 자존심 상하고 하자니 두렵고 두 가지 마음을 털어놨다”고 전했다.

고현정은 조인성에게 “오수는 나쁜 놈이야. 나쁘게 연기하면 되지. 착하게 연기하려 하니까 힘들어지는 거다. 나쁜 놈이니까 나쁘게 생각해라. 욕심을 부리니까 어려워지는 거다”라고 조언한 것으로 전해졌다.

고현정 조인성 조언을 접한 네티즌은 “역시 연기 고수 고현정이 조인성에게 조언한 것이었구나” “고현정 미실 연기로 획을 긋고 조인성에게 조언하면서 선배 역할 톡톡히 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수목극 ‘그 겨울, 바람이 분다’는 현재 5주 연속 수목극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