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캔디 컬러 플랫 어때요?


▲ 상큼한 캔디 컬러 플랫 어때요?(사진제공: 영국 프리미엄 슈즈 핏플랍)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봄과 함께 찾아온 기념일이라 더욱 특별하다. 특히 센스 있는 실속 선물로 여자 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 이게 하는 봄. 사탕 대신 상큼한 캔디 컬러 플랫을 선물하며 주말 데이트를 제안해 보는 건 어떨까?

발랄하고 활동적인 그녀에게는 4cm 히든 굽의 쿠션 플랫 ‘듀에’
영국 프리미엄 슈즈 핏플랍이 2012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발렛 펌프스 ‘듀에 캔버스’ ‘듀에 레더’는 발레리나 슈즈를 연상시키는 여성스러운 라인과 핏감은 물론 발에 가장 안정적인 4cm 히든 굽 ‘바이오미메틱스 미드솔’과 고급 스웨이드 인솔을 적용해 쿠션을 장착한 듯한 느낌의 부드러운 착화감은 물론 기존 플랫 슈즈와는 달리 굴욕 없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특히 고급 컨버스, 레더 소재에 히비스커스, 루즈, 선플라워 등 비비드한 시즌 핫 컬러를 적용해 활동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준다. 스커트나 쇼츠에도 매치하면 발랄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큐트한 스타일의 그녀에게는 소프트 플랫 ‘플로니카’
앤디 워홀, 그웬 스테파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 들과 공동 작업을 통해 트렌디한 자유로움을 재해석한 아메리칸 내추럴 엘라스틱 슈즈 로얄엘라스틱의 소프트 플랫 ‘플로니카’는 발의 곡선미를 살린 디자인으로 큐트한 디자인이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쇼츠나 원피스에 가볍게 매치하면 주말 기분 전환을 위한 나들이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개성 있는 그녀에게는 캐주얼 로퍼 ‘덱핸드’
여성 캐주얼 로퍼 ‘덱핸드’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스티치 디테일을 적용한 로퍼로 어떤 옷에도 편안하게 매치 가능하며, 치노 또는 진 팬츠는 물론 원피스와 코디하면 한층 여성스러운 룩도 연출할 수 있다.

캔버스 소재에 고급스러운 홍창(가죽 소재의 밑창)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우며, 뒤꿈치에 위치한 스웨이드 패치로 일반 슬립온 슈즈에 비해 착화 시 매우 편리하다.

러블리한 스타일의 그녀에게는 ‘파스텔 크림 플랫’
달콤하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아이러브플랫의 ‘파스텔 크림 플랫’은 파스텔 컬러와 리본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라텍스 인솔이 충격 완충 작용을 하여 소프트한 착화감을 주며, 고급 러버 소재를 아웃솔에 적용해 장시간 신어도 발이 편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