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전문가들은 2014학년도 입시에서 수능시험이 AㆍB형 수준별 출제로 변화된 것 외에 크게 달라지지 않아 재수생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내다봤다.

정시모집에서 주요대학이 수능 100% 전형으로 전체 모집정원의 약 70%를 선발하기 때문에 수시와 정시 모두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받은 수험생이 2013학년도보다 더 유리해졌다는 점에서 지금까지 입시에서 수능에 강세를 보였던 재수생이 유리하다고 볼 수 있다.

14명의 전ㆍ현직 EBS 강사와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강의 사이트에서 강의하는 유명강사들이 직접 운영하고 강의하는 비상에듀 직영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변화된 수능에 최적화된 학습시스템과 철저한 생활 관리를 통해 개강을 앞두고 있다.

학원에서는 학과담당 강사들과의 상담을 제도적으로 극대화해 개인별 맞춤식 학습방향을 설정하고 관리하여 과목별 성적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데 초점을 뒀다.

또한 생활지도 담임과의 소통을 통해 안정된 분위기에서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지도한 결과, 2013 수능 만점자를 비롯해 많은 재원생들이 수시와 정시를 통해 명문대와 서울소재대학에 진학하는 결과를 이끌어 냈다.

한편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입학문의는 학원 홈페이지(www.visangeducp.co.kr)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