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인터파크투어는 최근 ‘여행사진작가 노바와 함께 떠나는, 발리 찍자 사진여행(이하 발찍사)’ 상품을 출시했다.

발리 3박 5일 패키지로 노바(NOVA) 박성빈 사진작가가 함께 동행해 발리 주요 명소 및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를 방문한다.

이번 여행은 박성빈 작가와 함께 힌두교 문화권 발리의 특별한 모습을 전문가의 포토 멘토링 하에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는 기회이다.

그는 여행포토 에세이 ‘그리우면 떠나라’ 가이드북 ‘enjoy 베트남’ 등의 저자이자 여행전문 사진작가이다.

여행 코스는 럭셔리 5성급 리조트 3박을 비롯해 전 일정 전용 차량, 특별 저녁 만찬이 포함돼 여행 준비 및 교통 등 이동 부담이 없으며 기존 패키지 여행과 달리 쇼핑 등의 일정이 없다. 이번 여행은 14일부터 18일까지 최대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와 함께 상품 출시 기념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까지 인터파크 프리야 ‘여행의 발견’ 코너에 지역 관계없이 여행기를 올리거나 25일까지 ‘발찍사’ 여행 후 사진과 후기를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베스트 게시글을 선정해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 or 자카르타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소니카메라 NEX-5R(>NEX-5R)’ ‘인터파크투어 10만 원 여행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