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틴탑 앨범 재킷 공개(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틴탑이 하이패션 모델 같은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틴탑은 낮 12시 첫 정규 1집 앨범 ‘No.1’ 음원 공개와 함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틴탑 멤버들 모두 화려한 스타일과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의 분위기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화이트 망토의상과 화이트 모자를 멋있게 소화한 캡, 화사한 플라워 프린팅 수트를 입은 댄디한 창조의 모습, 프린팅 티셔츠와 재킷을 매치한 ‘차도남’ 천지, 블랙으로 올 스타일링한 카리스마 엘조는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줘 한층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니엘의 챙이 넓은 블랙 모자와 블랙 가디건, 블랙 하이웨스트 바지는 런웨이에서 걸어 나온 듯한 모델의 모습을 오버랩 시킨다. 모던한 파리 신사로 변신한 리키는 상하의 모두 플라워 프린트로 통일시켜 세련된 모습을 과시했다.

프랑스에서 촬영한 이번 앨범 재킷은 이효리 최지우 수애 등 국내 톱스타 화보 촬영과 ‘무한도전’ 달력 촬영으로 유명한 포토프래퍼 보리 실장이 맡았다.

보리 실장은 멤버들의 감성적인 모습부터 유니크한 매력까지 끌어내며, 다양한 모습들을 사각 프레임 안에 가득 담아냈다.

한편,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이번 틴탑 첫 정규 앨범은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오후 5시 타이틀곡 ‘긴 생머리 그녀’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