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시후.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화면 캡처)

[천지일보=이솜 기자] 성폭행 혐의로 피소된 배우 박시후가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박시후 측은 19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지인 소개로 만난 A양과 술자리를 가진 점에 대해서는 인정한다. 다만 이 과정에서 서로 남녀로서 호감을 갖고 마음을 나눈 것이지 강제적으로 관계를 가진 것은 결코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이어 “조금만 시간을 갖고 기다려 주시기를 부탁한다”며 “사건을 떠나 그동안 변함없는 믿음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박시후는 함께 술을 마시던 연예인 지망생 A양을 강간한 혐의로 고소를 당한 상태다.

이하 박시후 측 공식입장 전문.

박시후 측에서는 금일 보도된 내용과 관련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부분에 대해 가감 없이, 솔직하게 언론 및 팬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지인의 소개로 만난 A양과 술자리를 가진 점에 대해서는 인정합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서로 남녀로서 호감을 갖고 마음을 나눈 것이지, 강제적으로 관계를 가진 것은 결코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결단코 한 점 부끄러움이 없으며 이는 수사 과정에서 명명백백히 드러날 것입니다. 조금만 시간을 갖고 기다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사건을 떠나 그동안 변함없는 믿음과 큰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일련의 상황에 대해 팬 여러분이 우려하는 위력 행사는 전혀 없었음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배우 박시후는 경찰의 조사에 성실히 임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경찰 조사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억측과 확대 해석을 지양해 주시기를 언론 및 관계자 여러분께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박시후 배상.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