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카버코리아의 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대표 이상록)는 선물 구입이 많은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온∙오프라인 전 매장 전품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으로 입소문 난 브랜드인 샤라샤라는 평소 고마웠거나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선물 시즌인 설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더욱 뜨거운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를 맞아 주목받는 제품은 샤라샤라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뿌뻬 퍼퓸 미스트”다. 뿌뻬 퍼퓸 미스트는 4가지 타입의 향이 나는 미스트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수분이 부족한 전신에 사용할 수 있는 미스트다.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지속력이 좋은 은은한 향과 귀여운 인형 케이스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서인영의 스타 뷰티 쇼’에서 K-Beauty 아이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남성용 “샤라샤라 옴므 바이탈 에센셜 로션, 토너”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준비하기 좋은 제품이다. 옴므 바이탈 라인은 번들거리지만 수분이 부족하고 칙칙한 남성피부를 위한 미백 기능성 모이스춰라인으로 끈적임 없이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저자극 제품이다.

샤라샤라 이민경 홍보담당자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며 “소유욕을 불러 일으키는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관광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샤라샤라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샤라샤라 공식쇼핑몰에서는 50%할인 이벤트 외에 오는 28일까지 ‘스위트 발렌타인’ ‘새학기 샤라샤라와 깨끗한 첫인상 만들기’ ‘뷰티 버킷 리스트’ ‘구매금액별 사은품’등 댓글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하고 있다.

이번 샤라샤라 50% 할인 이벤트는 이대, 명동 오프라인 매장 과 샤라샤라 공식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