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남지 않은 2013년의 새해를 맞이해 중국어 공부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현재 취업이나 이직을 준비 중인 사람들이라면 다가오는 새해, 중국어 실력향상의 의지를 다지는 각오가 남다를 것이다.

‘빨리빨리’ 습성이 몸에 밴 한국인의 습성은 무엇이든 빠르게 해야만 하는 성급함을 가지고 있다. 학생은 학생대로 직장인은 직장인대로 나름의 이유 때문에 공부할 시간조차 늘 빡빡하다. 프로차이나 중국어학원에 개설된 단기속성 코스는 이 같은 특성을 잘 반영하고 있다.

중국어학원 ‘프로차이나(www.pro-china.co.kr)’에서는 단기간 내 효과적인 중국어 실력 향상을 위한 여러 프로그램이 개설돼 단기간 실력향상을 노리는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단기속성 과정은 회화와 HSK 섹션으로 나뉘며 시간대별로 각기 다른 네 명의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강사마다 다른 수업방식을 제공하므로 수업에 대한 지루함을 없애고, 다각적인 접근방식을 유도했다.

특히 새벽, 저녁타임에는 노동부에서 지원하는 국비지원 환급과정이 준비돼 있어 중소기업에 종사하는 직장인의 자기계발을 위한 강의로 선호되고 있다.

한편 프로차이나는 매월 20일에서 25일까지 등록 시에는 수강료의 5%를 할인해주는 조기등록 할인, 2개 이상의 강의를 등록 시 동시등록할인 등 여러 가지 할인제도를 도입해 비용 부담을 줄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