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이 오는 14일부터 한 달간 전국 팬콧 매장에서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팬콧이 준비한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전국 팬콧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제품 구매 시 100% 당첨 확률의 ‘행운의 스크래치 카드’를 지급한다.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당첨된 캐릭터에 따라 선물을 차등 제공해 고객들에게는 재미와 행운을 동시에 잡을 기회다.

경품으로 ‘팝아이즈(POPEYES)’ 상에는 아웃백 외식 상품권을, ‘팝덕(POP DUCK)’는 롯데 시네마 영화 예매권, 또 ‘팝바우(POP BOW)’상에는 2013년 팬콧 캘린더를 증정한다.

팬콧 ‘해피 크리스마스’이벤트 마케팅 담당자는 “2012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 이름을 당첨 경품에 붙였다”며, “고객 감사의 의미와 연말연시 사랑하는 가족, 연인들과의 시간을 마련해 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피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팬콧 블로그(blog.naver.com/pancoa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