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커플마사지 전문업체 ‘스위티스파’를 추천 할만하다.

강남역에 위치한 커플마사지&스파 전문업체 스위티스파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최고급 스위스 아로마를 이용한 전신테라피, 스파 서비스로 인기가 많은 곳으로 이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위티스파의 커플프로그램은, 고급펜션이나 호텔에만 비치된 최고급 제트스파, 로맨틱한 꽃잎아로마스파, 피로회복과 미용에 효과적인 스톤테라피, 스킨케어, 전신스웨디쉬 마사지 등 저렴한 가격에 충분한 휴식과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특히 30여개 제트에서 뿜어져나오는 강력한 공기방울의 제트스파와 피로회복과 미용에 효과적인 스톤테라피가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스위티스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예약문의가 많아 미리 여유를 가지고 예약을 해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출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선물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며 커플프로그램 이용고객에게 연인의 손을 따뜻하게 녹여줄 손난로와 로맨틱한 장미꽃, 하트초장식을 선물로 제공한다. 자세한 예약일정 및 방법은 스위티스파 홈페이지(www.sweetysp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