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장수경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이 오는 21일 한국방송회관(서울 목동소재)에서 콘텐츠업계 인사(HR)담당자 70명을 초청해 인사담당자 네트워킹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현재 업계의 인사 분야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하고 고용 양극화 해소를 위한 업계 간 협력과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를 통해 방송, 게임, 애니메이션, 음악, 영화 등 콘텐츠 업계 주요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갖게 될 예정이다.
 
세부 프로그램은 ▲콘텐츠업계 글로벌 인사관리 트렌드 및 우수 성공사례 강연(헤이그룹코리아 정현석 대표) ▲조직 활성화를 위한 웃음전도 힐링 강연(유머스타K 박재준 대표) ▲만찬 및 네트워킹 시간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홍상표 원장은 “이번 세미나는 최신 트렌드를 주제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여 콘텐츠 기업 인사담당자들의 풍부한 인적교류와 정보공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어 “본 행사를 통해 콘텐츠 분야의 각 산업부문에 따른 교류와 정보공유에 따른 제휴, 협업과 같은 후속적인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세미나 참가신청은 컬쳐리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문의 02-3153-1242.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