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게 되는 즐거운 추석, 가족들이 모이고 나면 함께 즐길 수 있는 거리로 고스톱, 음주가무 등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스마트폰이 발달하면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플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변화되고 있다.

이에 신개념 모바일 광고 어플리케이션 ‘경품이벤트-프리팡팡’에서 한가위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한가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팡팡은 소액 현금을 지급하는 기존 리워드 어플과 달리 자신만의 전략을 통해 경품이벤트에 참여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모바일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으로, 남들이 쓰지 않은 가장 낮은 숫자를 써내야 당첨되는 신선한 응모 방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며 특히 젊은 층에서 재미있는 게임으로 인식되며 큰 인기를 끌어왔다.

프리팡팡은 한가위를 맞아 앱 이용자들에게 주제를 정해 진행하는 테마 이벤트 1탄으로 추석연휴 기간 동안 ‘한가위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경품 이벤트 테마는 ‘한가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추석 EVENT’ 로 가족 구성원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경품 패키지가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프리팡팡과 마케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의 상품권도 금번 한가위 경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될 예정이라 평소 쇼핑 계획이 있던 알뜰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 이벤트 참여는 프리팡팡 어플에서 소개하고 있는 한국관광공사의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앱과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FC 매니저' 앱 등을 다운받아 즐긴 후 지급되는 프리쿠폰을 통해 경품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한가위 이벤트 당첨자는 도킹오디오, 커피메이커, 캠핑용품,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외식 상품권 등 일 평균 18종(약 60~1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 4일 목요일 오후 4시 프리팡팡 어플을 통해서 공개된다.

프리팡팡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에게 경품 참여 기회를 증가하고 테마 상품 기획을 통해 시기별로 적절한 유용한 상품을 적극적으로 제공하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취지를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