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장수경 기자] 유디치과 그룹이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병원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유디치과그룹은 자사의 인터넷 홈페이지가 통념적인 홈페이지에서 탈피해 다양한 정보를 고객에게 효율적으로 전달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 특징으로는 편리함, 정보제공, 온라인상담, 진료비용, 홍보관, 전문클리닉 등 6가지 핵심 키워드를 바탕으로 만들어 졌으며 사용자 중심의 간편하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처음 방문하는 의료소비자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에 홈페이지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지점찾기’ 부분을 대대적으로 개선했다. 실제로 108개 지점을 이용하는 고객이 가장 많이 지적했던 ‘ 지점찾기가 어렵다’ 라는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지점찾기’ 지도를 상단에 위치시키고 원하는 지점을 바로 찾을수 있도록 검색창을 마련해 지점정보를 편리하게 찾아 볼 수 있다.

더불어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진료내용, 진료시간 메뉴를 앞으로 노출시켜 정보 접근성을 높였으며.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온라인 예약, 상담메뉴 등을 구성,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유디치과 관계자는 “사용자 중심의 간편하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설계해, 처음 방문하는 의료소비자라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의료환경이 급변하게 변화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의료소비자인 환자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