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지연 기자] 무더위에 지치는 여름을 맞아 매일유업 발효유 ‘위편한/간편한 구트’가 건강 지킴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편한 구트’와 ‘간편한 구트’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건강 선물을 지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9일까지 대형마트, 편의점 등 전국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제품 구매 후 패키지에 적힌 건강번호를 구트 이벤트 페이지(gut.maeil.com/)에 입력하거나 편의점에서 낱개 구매 시에는 영수증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정밀건강검진권’(150만 원 상당, 3명), ‘힐링여행권’(40만 원 상당, 5명/2인 기준), 헬스쿠킹하이텍 ‘오쿠’(30만원 상당, 7명), 구트 가정배달 이용권(1개월, 50명), W워킹화(10만 원 상당, 20명)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위편한/간편한 구트’의 광고를 활용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기 웹툰 작가 양영순이 참여한 구트의 광고는 직장인들이 공감할 만한 상황설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트의 캐릭터와 카툰 이미지를 다운받아 자신의 얼굴이 담긴 사진을 활용, 재밌고 기발한 이미지를 만들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증정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