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틴탑 창조,‘To You’ 앤디형 버전 위해 안무 ! 개인 강습?(사진 출처: 창조 미투데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틴탑(TEEN TOP) 창조가 앤디의 안무 개인교습을 자청해 화제다.

지난 2일 미투데이를 통해 컴백 감사인사와 함께 KBS ‘청춘불패’에 출연해 틴탑(TEEN TOP)의 ‘미치겠어’ 안무를 선보였던 앤디에게 재치있는 인사를 남긴 것.

창조는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셀카와 함께 “두 번째 컴백무대도 끝!!! 기분이 좋아여!! 내일은 더 멋있을 거에여!! 오늘도 열심히 응원해준 우리 천사들 최고♥ 아ㅋ 오늘 미치겠어 앤디형 버전 보셨나요?ㅋ 제가 특별히 개인교습까지 해 드렸었는데ㅋ 강도를 높여서 이번엔 투유로?? 부끄부끄*^^*”라며 애교 섞인 글을 남겼다.

실제로 개인기를 위해 창조에게 특훈을 받으며 안무를 배운 앤디는 KBS ‘청춘불패’에 출연하여 ‘미치겠어’ 안무를 선보였다. 앤디의 안무를 본 붐은 “절도 0, 각도가 딱딱 맞는 틴탑과 다르게 인사하듯 하는 사장님 안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To You 앤디 버전도 기대된다” “창조에게 개인지도 받는 앤디 귀엽다” “역시 댄싱보이 창조의 화려한 독무는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