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마이크임팩트 스쿨)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요즘 대한민국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스마트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대세다. 스마트폰부터 시작해 SNS까지 모든 것들의 스마트한 유저가 돼가고 있다. 이제는 스마트폰이 없거나 SNS를 하지 않으면 누군가와 대화에도 어울릴 수 없는 시대가 됐다.

비즈니스 마케팅과 소통의 도구로도 강력하게 자리 잡은 소셜미디어. 이를 잘 활용하기 위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강좌가 있어 눈길을 끈다. 마이크임팩트 스쿨(대표 한동헌)은 소셜미디어를 업무에 사용하고 마케팅 트렌드 등 관련된 모든 것들을 정복하도록 돕는 수업을 마련했다.

먼저 ‘SNS트렌드, 마케팅 완전정복 소셜미디어학개론’은 21일 오후 7시 30분~10시까지 진행된다.

‘SNS로 브랜드가치를 높여라’ 저자이며 스마트크리에이터 대표인 김보라 강사는 “SNS 활용 트렌드와 마케팅 성공사례를 분석하고 소셜미디어에 대한 올바른 이해로 지식정보화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 활용능력을 키워주는 수업”이라며 이 시대 SNS 활용의 중요성을 말했다.

또 다른 과목인 ‘소셜미디어에 활용하는 멀티콘텐츠만들기’는 22일 오후 동시간대에 진행되며, 김보라 대표가 강사로 이틀 연속 나선다.

마이크임팩트 한동헌 대표는 “모두가 스마트하게 살아가는 시대에 좀 더 색다르고 앞서가는 것이 필요하다. 수업들을 수강한 후 모두가 똑같이 하는 SNS가 아닌, 트렌드를 앞서가며 모든 사람들의 놀이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업은 종각역 4번출구 엠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수강료는 각 수업별로 4만 원이다. 단 첫날 수업은 25명 마감에 2인 신청 시 합쳐서 1만 원이 할인된다. 다음날 수업은 실습이 포함된 강의라 20명까지만 들을 수 있다. 수강 신청은 마이크임팩트 스쿨 홈페이지와 온오프믹스에서 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