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승연 기자] SK텔레콤이 새해를 맞아 T맴버십 가입고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T멤버십 고객 누구나 1월 한 달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1월 내내 누리는 T만의 T나는 특별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SKT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 달간 매주 마다 달라지는 할인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웅진 플레이도시, 도고 파라다이스, 테딘워터파크, 이천 테르메덴 등 유명 워터파크 입장료 50% 할인에서부터 제주 호텔 최대 70% 할인, 제주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제주, 설악, 화순 등 관광지 리조트 할인, 유명 미용실 30% 할인 등 유용한 혜택이 매주 새롭게 쏟아진다.

물론 한 달 내내 꾸준히 즐길 수 있는 혜택도 푸짐하다. 특히 SK나이츠 경기 무료 초청 이벤트를 비롯해 서울랜드, 한솔오크밸리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중심으로 유용한 혜택들이 마련돼 있다.

서울랜드와 한솔오크밸리 스키장에서는 본인뿐 아니라 동반자까지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남이섬에서는 짚와이어 이용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LTE 멤버십 고객의 경우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시 2000원 할인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자동차 종합 혜택 패키지인 ‘T카라이프’ 서비스 신규 가입자를 위한 상품권과 주유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T T월드 홈페이지→멤버십/이벤트→Something Hot→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