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천안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열린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신년교례회에서 안희정 충남지사가 새해 인사를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안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신년교례회서 새해 비젼 제시

[천지일보 충남=김지현 기자]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신년교례회가 5일 천안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안희정 충남도지사와 김영길 충남북부상공회의소 수석부회장, 정용선 충남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해 심대평 자유선진당 대표, 양승조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성무용 천안시장, 복기왕 아산시장, 김능진 독립기념관장 외 지역 기관·단체장, 기업 CEO, 관계자,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안희정 충남지사는 새해 인사말을 전하면서 “농업, 경제 등 우리 사회의 여러 위기를 잘 극복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정 지사는 이어 “우리 국민이 먹을 것이 없었던 보리고개나 일제 강점기, 또 민주주의가 짓밟힌 시기 등 우리나라 역사 상 어려운 시대마다 우리 민족이 잘 이겨냈다”면서 “새해에 우리 국민의 숨은 역동성이 우리 충남을 주축으로 크게 발휘될 것을 믿고 기대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주요 내빈의 신년 인사 이후 정용선 충남지방경찰청장이 주도한 만세삼창, 기념 떡 절단식과 축배 및 환담, 오찬 간담회가 있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