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지연 기자]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3일부터 전국 125개 점포와 홈플러스 상품권 홈페이지에서 ‘크리스마스 맞춤형’ 디지털상품권을 판매한다.

이번 선보이는 맞춤형 디지털상품권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한 40가지 배경 디자인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고 원하는 메시지와 사진을 추가해 개성 있게 연출할 수 있는 상품권이다.

특히 충전을 하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의 얼굴과 정성이 담긴 메시지를 오래 간직할 수 있다.

상품권은 쇼핑(홈플러스, AK플라자, 할리스커피), 주유권(S-Oil 가맹점), 도서구매(교보문고, 예스24), 어학(해커스챔프스터디), 명품몰(위즈위드) 등 다양한 홈플러스 제휴처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상품권 제작 시 티머니 교통 기능을 추가하면 대중교통 이용은 물론 편의점, 베이커리, 자판기 결제 등 전국 5만여 곳의 티머니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 특판상품권영업본부 조창묵 전략영업팀장은 “사진과 메시지 편집으로 손쉽게 개성 있고 활용도 높은 선물을 만들 수 있어 가족과 연인 및 친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맞춤형상품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하며 맞춤형상품권 무료 제작 행사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