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온라인 (제공: IMI)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온라인포털 IMI(구 아이템매니아, 대표 이정훈)가 서비스, 중국 킹소프트가 개발한 리얼 경공 MMORPG 명품온라인의 공개 테스트(OBT)가 8일부터 시작됐다.

명품온라인(원제 검협정연3)은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한 세계관과 스토리라인 및 방대한 게임 콘텐츠, 6개 문파의 화려한 경공 등이 특징인 무협 MMORPG다. 현재 중국 내에서도 MMORPG 부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유저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IMI 측은 “이번 공개 테스트는 안전성과 게임성에서 검증된 2차 CBT와 동일한 버전으로 빠른 시일 내에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며, 지난 두 번의 CBT에서 나온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IMI는 명품온라인 이번 공개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명품온라인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년간 안락하게 지낼 수 있는 아파트(전세권ㆍ지역 선택 가능) ▲슈퍼카(재규어, 포르쉐, 벤츠, 아우디, GMC) 1개월 렌트권 ▲성형외과 부분 및 전신성형 이용권(시술 전 전문가 상담 필수) 등의 파격적인 선물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특정레벨 달성 시마다 지급할 예정이다.

이재원 IMI 게임사업부 이사는 “명품온라인은 화려한 경공과 방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스토리 전개가 뛰어난 게임”이라며 “이번 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게임 안팎으로 마련한 이벤트를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