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현대카드가 GS칼텍스와 함께 선보인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현대카드) ⓒ천지일보 2022.09.29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현대카드가 GS칼텍스와 함께 선보인 PLCC(상업자 전용 신용카드)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주유 총액의 최대 15%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너지플러스 앱’과 함께 사용하면 모빌리티 라이프 혜택을 극대화할 수 있다.

현대카드와 GS칼텍스는 1주년을 기념해 ‘바로주유로 널리 이롭게 하라’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바로주유는 앱에서 주유 패턴과 결제수단을 미리 등록해 두고 주유소 방문 시 주유와 결제까지 한 번에 실행해주는 서비스로 전국 약 800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이벤트 기간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바로주유 결제 카드로 등록하면 바로주유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에너지플러스 앱 설치 후 해당 카드를 발급받으면 자동으로 결제 카드 등록이 완료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이용해 바로주유로 3만원 이상을 처음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캐시백도 제공된다. 이후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5만원 이상의 추가 바로주유 결제 시 2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및 홈페이지와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