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케어비 프로모션. (제공: 남양유업) ⓒ천지일보 2022.09.26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가 단계별 별미 메뉴를 특가로 판매하는 케어비 이유식 미식대첩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20203월 론칭한 케어비는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4~15개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등 총 500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영양학회와 공동개발한 월령별 세분화된 7단계 식단 설계로 아이 월령에 맞는 입자 크기와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해 골고루 잘 먹는 아이로 자라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내달 10일까지 초기 이유식 기준 최대 64% 할인을 진행하며 신규 회원의 경우 식단 전 제품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품 구매 회원에게도 최대 1만원 장바구니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 경품 증정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세트 이상 첫 주문과 배송일 설정을 마친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를 100% 제공하며 재주문 고객에게는 케어비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7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아몬드데이, 아이꼬야 배도라지 주스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입맛 없는 아이들이 맛있게 이유식을 먹을 수 있도록 케어비가 다양한 레시피를 준비했다케어비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