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지난 2012년 아내의 손에 의해 세 아들은 잃은 중견배우 김태형이 10년 만에 근황을 전했다. ‘프로듀스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가수 겸 배우 정중지가 30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아이돌보이그룹 ‘빅톤’의 멤버 허찬이 음주운전이 적발되며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 딸 이재시가 밀라노패션위크 무대에 오른다.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이 24일 배우 전승빈과 결혼식을 올렸다.

 

◆아내 손에 세 아들 잃은 중견배우 김태형, 안타까운 근황

image
중견배우 김태형(출처: MBN ‘특종세상’)

 

아내의 손에 의해 세 아들은 잃은 중견배우 김태형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아내가 아들 세 명을 살해한 사건 이후 자취를 감췄던 배우 김태형이 10년 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2012년 엄마가 세 아들을 살해했다는 보도가 전해졌다. 피해자 아이들의 아빠는 배우 김태형이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형은 “영진이 영범이 영건이 우리 세 아들 10년 전 8월에 잃어버리고 3년 정도 정말 큰 방황을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김태형은 피해자 아내에 대해 “좋은 엄마였다. 제 기억으로 아이들한테 잘해주고 자기가 사치를 한다든가 그런 거 없이 아이들한테 정말 잘해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근데 어느 날부터 조금 아이들을 대하는 게 거칠어지고 짜증도 많이 내고 그걸 느꼈다. ‘상당히 변했다’'‘왜 이렇게 짜증을 부리지’ 했다”고 회상했다.김태형은 “어느 날 저한테 아이들하고 바람 좀 쐬고 오겠다. 그러고 이제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고 돌아오지 않았다”라고 눈물을 흘렸다. 

 

그는 아내와 연락이 안 되자 가출 신고를 했고 일주일 후 아내를 찾았다는 연락을 받았다고 전했다. 경찰에게 ‘아이들은요?’라고 묻자 ‘잘못됐습니다’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김태형은 당시 심경에 대해 “표현을 못한다, 그냥 패닉”이라라며 “아이들이 엄마하고 같이 나간 그날부터 찾아서 장례 치르는 날까지 정확히 10일인가 걸렸다. 열흘을 아무것도 안 먹고 술만 마셨다”라고 말했다.

김태형은 아내가 왜 아이들을 살해했는지에 대해선 “그건 지금도 모른다. 그리고 수사기관에서도 정확히 밝혀내지 못했다. 기자들이 그냥 쓰기 좋은 말 가십 거리 좋지 않나. 생활비가 부족해서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 이렇게. 그것만큼은 또 견디지 못하겠더라”고 말했다.

 

또 김태형은 “제가 면회를 갔다. 저도 궁금하니까 그리고 너무 황당하고 그래서 근데 면회를 거절하더라. 면회를 거절하면 그 사람을 만날 길이 없다. 그래서 편지를 썼다”면서 “용서하고 말고 그런 거는 내 마음에서 떠난 지 오래다. 증오가 응어리가 분노가 떠났다. 용서를 하는 게 아니라 그냥 견디는 거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태형은 현재 아파트 분양 사무소에서 막내 사원으로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1986년 연극배우로 데뷔한 김태형은 주로 사극에서 활약해왔다. ‘용의 눈물’ ‘태조 왕건’ ‘명성황후’ ‘연개소문’ ‘광개토대왕’ ‘대왕의 꿈’ ‘정도전’ 등에 출연했다.

 

◆‘프듀2’ 출신 정중지, 30세 나이로 사망

image
‘프듀2’ 출신 가수 정중지(출처: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듀2’ 출신 가수 정중지가 30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정중지의 동생은 23일 소셜미디어에 “안녕하세요. 저는 중지 오빠 여동생이에요. 이런 말을 하는 것은 슬픈 일이지만 제 오빠는 돌아가셨어요. 걱정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해서 여러분들의 그리움을 달래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20일 자신을 정중지의 어머니라 밝힌 한 여성은 SNS에 아들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고 알렸다. 이 여성이 게재한 장례식 안내 문구에 따르면 정중지는 지난 9일 세상을 떠났다.

 

정중지는 2017년 케이블 음악채널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이후 ‘프리즌’ ‘연애의 정석’ 등 다수의 연극 무대에 오르며 연기 활동을 하기도 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빅톤 허찬, 음주운적 적발돼 활동중단

image
빅톤 허찬(출처: SNS)

아이돌보이그룹 ‘빅톤’의 멤버 허찬(27)이 음주운전이 적발되며 활동을 중단한다.

 

빅톤의 소속사 IST 엔터테인먼트는 22일 “허찬이 지난 20일 오전 지인과 만남 뒤 귀가하던 도중 경찰에게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는 일이 있었다”며 “조사가 끝난 뒤 면허 취소 등의 처분을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허찬은 절대 하지 말았어야 할 잘못을 한 점에 대해 크게 반성하고 있다”며 “금일 이후 팀 및 개인 활동은 중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허찬도 이날 빅톤 팬 카페에 “찰나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큰 실망감을 안겨드리게 됐다”며 “돌이킬 수 없는 행동을 향한 모든 비난과 질책들을 마음 속에 새기고 앞으로 제 자신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기 위해 마음 깊이 반성하며 살아가겠다”고 전했다.

 

허찬이 활동을 중단하면서 빅톤은 5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동국 딸 재시, 밀라노 런웨이 선다

image
이동국 딸 이재시(출처: SNS)

전 축구선수 이동국 딸 이재시(16)가 밀라노패션위크 무대에 오른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은 22일 인스타그램에 “밀라노로 떠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이재시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출국을 기다리고 있다.이재시는 모델다운 큰 키와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수진은 “재시의 2번째 유럽 무대는 밀라노입니다. 선생님께서 재시를 떠올리시며 만들어주신 아름다운 의상을 입고 더 큰 무대에서 당당히 잘하고 돌아올 수 있게 많이 많이 응원해 주세요 #밀라노패션위크”라고 덧붙였다.

image
이동국 딸 이재시(왼쪽)와 아내 이수진(출처: SNS)

앞서 이재시는 지난 3월 파리 패션위크에 모델로 나선 바 있다. 당시 재시는 “첫 무대라 많이 긴장됐지만, 후회 없는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스러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4녀 1남을 두고 있다.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 결혼

image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 결혼(출처: SNS)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이 24일 배우 전승빈과 결혼식을 올렸다.

심은진과 전승빈은 이날 서울 성북동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혼인신고를 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다.

심은진은 25일 자신의 SNS에 지인이 촬영한 결혼식 영상들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지인들에게 축하를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심은진 전승빈의 모습이 담겨있다.

image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 결혼(출처: SNS)

한편 심은진, 전승빈은 드라마 '나쁜사랑'을 통해 인연을 맺고 결혼에 골인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