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지난 20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 회의실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오른쪽 세 번째)이 최상인 DRX 대표(왼쪽 두 번째), DRX 소속 e스포츠 선수들 등 관계자들과 ‘DRX 소속 e스포츠 선수단 응원 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신한은행) ⓒ천지일보 2022.09.21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은행은 DRX의 2022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롤드컵) 선전을 기원하며 ‘DRX소속 e스포츠 선수단 응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올해 리그오브레전드, 발로란트, 철권 등 e스포츠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DRX 선수 12명에게 신한 쏠(SOL) 기념 순금 메달을 수여했다. 롤드컵에서의 선전을 기원하는 출정식을 진행하는 동시에 신한은행의 배달앱 ‘땡겨요’ 로고가 추가된 새로운 유니폼도 선보였다.

신한은행은 오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DRX 경기 일정에 맞춰 ‘방구석 응원’을 지원하는 ‘The Dance LASTs’ 승리 기원형 디지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은 신한 쏠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DRX 응원메시지를 남기고 ‘좋아요’를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굿즈와 방구석 응원 경품을 추첨해 제공한다.

image
지난 20일 서울시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 회의실에서 진옥동 신한은행장이 DRX 소속 e스포츠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다. (제공: 신한은행) ⓒ천지일보 2022.09.21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