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 (제공: 하림)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하림이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을 슈퍼마켓 ‘GS더프레시(GS THE FRESH)’에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은 지역 별미로 유명한 광양식 불고기가 재해석돼 간편식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신선한 닭고기의 부드러운 순살이 먹기 좋게 저며진 다음 하림만의 노하우로 매콤하게 양념돼 감칠맛을 살렸다. 고추장으로 만들어진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의 인기에 힘입어 순한맛도 출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조리법은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중불에 5~7분간 익히면 된다. 참기름이 들어 있어 남은 양념으로 고소한 볶음밥을 만들어 먹어도 좋다. 기호에 따라 양파와 대파, 치즈 등을 추가하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샌드위치 속재료로 활용해도 별미다. 

이백일 GS더프레시 MD는 “외식 물가 부담에 집에서 간편하게 해먹을 별미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림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을 판매하기 시작했다”며 “익히기만 하면 일품요리가 되고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하기도 좋은 하림 광양식 닭불고기 매콤한맛을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은 GS더프레시, 이마트 에브리데이를 비롯해 더 많은 판매 채널을 확보할 계획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