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파리바게뜨 9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제공: SPC그룹 파리바게뜨)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29일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을 전한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9월의 파바데이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9월의 파바데이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를 파바로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된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5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히 이번 달 프로모션은 추석 선물제품과 연계해 진행된다. 이달의 프로모션 제품은 촉촉한 파운드케이크에 잘 익은 경산 대추의 달콤한 맛에 호두의 고소함이 더해진 대추호두파운드고소한 호두파이에 달큰한 경산대추가 올라가 완성된 대추호두파이부드러운 마들렌 속에 달콤한 경산대추와 호두의 고소한 식감으로 맛과 재미가 더해진 대추호두마들렌등 경산 대추 추석 선물류로 구성됐다. 내달 1~5일 프로모션 제품 포함 2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내달 1~5일에는 부드러운 가을에 어울리는 밤 소보루 맘모스포함 1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의 혜택을 전한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오는 5일까지 삼성카드 링크(LINK)와 신한카드 마이샵(MYSHOP),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2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제휴사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9월의 파바데이는 경산 대추 선물 제품과 연계해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이번 한가위는 파바데이와 함께 더욱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8월 마지막 날 ‘31데이’ 이미지.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 8월 마지막 날 ‘31데이실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소비자들이 막바지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8월의 ‘31데이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1데이는 오는 31일 단 하루 동안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패밀리를 구매하면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되는 행사다. 간편결제 서비스 해피페이로 전액 결제 시 2000원의 추가 혜택이 적용되며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12일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쿼터 사이즈 4500원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0일까지 해피오더, 카카오톡,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픽업 예약을 하면 하프갤론은 6000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레디팩은 3+1으로 구매 가능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31데이는 여름의 끝자락에서 고객들이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기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배스킨라빈스와 함께 8월도 행복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image
SPC 던킨, SKT-T DAY 프로모션. (제공: SPC 던킨)

던킨 ‘SKT-T DAY’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 던킨이 최대 50%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KT T-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던킨은 8월 마지막 날을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 하루 동안 ‘SKT 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S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전 품목 40%, 우주패스에 가입한 고객에겐 50%의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1회 참여 가능하며 던킨 매장 이용 시 T 멤버십 앱에서 T 데이 매직 바코드 제시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과 함께 8월 마지막 날을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의 SKT-T DAY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던킨 전 품목 대상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해 던킨의 신제품, 베스트셀러 등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