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이마트 추석선물. (제공: 이마트)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이마트가 31일까지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의 선물세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최대 1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풍성한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본 판매보다 사전 예약판매 기간에 가격 인하 프로모션이 많은 점을 고려해 고객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드리고자 사전 예약 기간을 42일로 늘렸다.

올해는 고물가 현상이 지속됨에 따라 실속 있는 상품을 찾거나 감사 표시를 위해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등 양극화된 선물세트 수요가 예상되는 만큼 ‘고객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다양한 가성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우선 10만원 내외로 구매할 수 있는 한우세트로 한우 불고기 1.4㎏에 피코크 양념을 동봉한 ‘피코크 한우 불고기 세트’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한다. 돈육세트도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중심으로 ‘칼집 삼겹살 목심 혼합세트’를 카드 할인가 8만 5320원에, ‘한돈 돼지갈비 모둠 세트’를 할인가 4만 5720원에 판매한다.

5만원대 미만의 ‘리미티드 딜’ 상품의 경우 기존 4종에서 올해 11종으로 늘리고, 준비 물량 또한 4배 이상 확대했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0% 할인한다.

와인 선물세트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20~40% 할인하며, 미국 나파밸리에서 생산한 ‘블랙스탈리온 나파 까버네소비뇽+조쉬 셀라 까버네소비뇽’도 30% 할인한다.

육류 세트의 경우 20만원대 이상 한우 냉장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매출이 크게 늘고 있다. 올 설에도 20만~30만원대 육류 선물세트 매출이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이에 이마트는 올해 경주천년한우, 화식한우, 제주한우 등 국내 손꼽히는 한우 산지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냉장 육류 선물세트 10여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1++ 9등급을 자랑하는 초프리미엄 ‘조선호텔 경주천년한우 NO.9’를 90만원에, ‘조선호텔 화식한우 구이 세트’를 카드 할인가 49만 3200원에 판매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