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이른바 ‘성적표짤’에 대해 해명했다.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아유미가 결혼발표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인 서민재가 가수 남태현의 필로폰 투약과 폭행 의혹을 폭로해 논란이 됐다.

방송인 홍진경이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학폭 가해자로 지목된 최준희를 출연시키면서 논란이 됐다.

 

신화 에릭의 아내인 배우 나혜미가 결혼 5년 만에 임신했다.

KBS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제작진이 가수 임영웅의 방송점수를 의도적으로 낮춰 업무를 방해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김연아 ‘성적표짤’ 해명

image
김연아(출처: 엘르 코리아)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이른바 ‘성적표 확인하는 김연아’라는 제목으로 떠돈 움짤(움직이는 영상)에 대해 해명했다.

 

김연아는 22일 엘르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연아짤과 별명 중 가장 좋아하는 걸 묻자, 김연아는 “(해당 짤에 대해) 해명하고 싶다”고 말했다.

 

해당 짤은 김연아가 2007년 중간고사를 치르기 위해 오랜만에 모교인 군포 수리고에 방문했을 때 포착된 장면이다. 당시 김연아는 손에 든 종이를 보고 난감한 듯한 표정을 지었다. 때마침 ‘김연아, 중간고사 위해 오랜만에 학교로’라는 자막이 떴다.

 

이후 해당 움짤은 ‘성적표 확인하는 김연아’라는 제목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김연아는 15년이 지난 2022년 8월 엘르코리아 매거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에 대해 “시험을 보러 간 날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에서 학생들을 상대로 사인회를 한다고 해서 저한테 번호표를 나눠주라고 했다”며 “저는 예상치 못한 상태였기에 ‘이게 뭐지?’라는 표정을 지은 거다. 학교에서 그런 표정을 지으니까 재미있는 제목을 붙여주신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연아는 가수 고우림과 오는 10월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2018년 김연아의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만나 3년간 교제한 끝에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아유미 결혼 발표, 에비신랑 누구?

image
아유미 결혼(출처: 본부이엔티)

그룹 슈가 출신 방송인 이아유미가 결혼발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24일 “아유미가 오는 10월 30일 2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 평생을 함께하게 되었으니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달라”며 “아유미는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아유미의 웨딩화보도 화제를 모았다.

 

아유미는 이날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전제로 예비 신랑과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왔다”며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아유미는 재일교포 3세로 2002년 슈가의 멤버로 데뷔해 각종 예능에서 맹활약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이후 그는 2006년 슈가의 해체 이후 일본 활동에 집중하다 최근 한국 활동을 재개했다.

 

◆경찰, 가수 남태현·방송인 서민재 마약 혐의 입건

image
서민재, 남태현(출처: SNS)

방송인 서민재가 가수 남태현의 필로폰 투약과 폭행 의혹을 폭로해 논란이 됐다. 두 사람은 현재 연인 사이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민재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태현 필로폰 함” “제 방인가 회사 캐비넷에 (투약에) 쓴 주사기 있어요”라는 등의 글을 올렸다. 이후에도 비슷한 내용의 글을 잇따라 게재한 뒤 삭제했다.

이에 남태현은 다음날 인스타그램에 “어제의 상황으로 놀라셨을 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린다”며 “연인 사이에 다툼이 있었지만 잘 화해했다. 사적인 문제로 이렇게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사과문을 올렸다.

 

서민재도 인스타그램에 “어제 사건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됐다. 먼저 어제 연인과 서로의 잘못으로 인해 다툼이 있었다”며 “그 당시 저는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과 약을 적정량 보다 많이 먹어서 현재도 정확히 기억을 못 할 정도로 이성을 잃은 상태였다. 그래서 사실과 무관한 게시물을 업로드하기도 했다”고 해명했다.

 

게시글을 본 네티즌들이 경찰에 신고했고, 용산경찰서는 남태현을 입건 전 조사(내사)했다.

‘임영웅 방송점수 0점’ 논란 KBS 뮤직뱅크, 경찰에 입건

image
임영웅(출처: SNS)

 

KBS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제작진이 가수 임영웅의 방송점수를 의도적으로 낮춰 업무를 방해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됐다. 

 

24일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가수 순위를 정하는 과정에서 임영웅의 방송점수를 의도적으로 조작해 0점으로 집계하는 등 조작 의혹을 받는 KBS2 뮤직뱅크 제작진을 업무방해 혐의로 입건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 5월 13일 방송에서 걸그룹 르세라핌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랐지만, 방송 횟수 점수에서 0점을 받아 총점에서 2위로 밀렸다.

 

경찰은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 민원을 접수해 내사(입건 전 조사)를 진행해왔다. KBS는 뮤직뱅크 방송 점수 채점 기준과 관련한 자료를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에릭♥’ 나혜미, 결혼 5년 만에 임신

image
나혜미, 에릭(출처: E&J엔터테인먼트)

신화 에릭의 아내인 배우 나혜미가 임신했다.

 

23일 에릭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나혜미가 현재 임신 중”이라고 밝혔다.

 

에릭은 지난 2017년 7월 나혜미와 결혼, 그룹 신화에서 첫 번째로 결혼에 골인했다. 

 

한편 1991년생으로 올해 32세인 나혜미는 지난 2001년 데뷔했다. 지난해 드라마 ‘누가 뭐래도’에서 주연으로 활약한 바 있다.

 

에릭은 1979년생으로 올해 44세다. 지난 1998년 신화로 데뷔해 ‘해결사’ ‘으쌰으쌰’ ‘Hey, come on’ ‘퍼펙트맨’ ‘너의 결혼식’ ‘Brand New’ ‘Once in a lifetime’ ‘표적’ ‘Touch’ 등의 히트곡으로 활동했다.

 

에릭은 드라마 ‘신입사원’ ‘케세라세라’ ‘연애의 발견’ ‘또 오해영’ 등 다수의 작품으로 연기자로도 인정받고 있다.

 

◆홍진경, ‘학폭 의혹’ 최준희 출연 논란

image
(출처: 유튜브)

방송인 홍진경이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학폭 가해자로 지목된 최준희를 출연시키면서 논란이 됐다.

 

홍진경은 23일 ‘홍진경의 심경고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아무 생각 없이 영상을 올렸는데 자신이 당한 (학교 폭력의)상처가 생각난다는 분들을 보며 정말 미안하고 죄송했다”며 “주변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약속된 콘텐츠만 마치면 잠시 쉬어가겠다”고 사과했다.

 

앞서 홍진경은 최준희의 오빠인 가수 지플랫(최환희)의 생일을 기념해 이들 남매와 식사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최준희가 2016년 학교 폭력에 가담했다는 사실을 지적하며 “공부 소재 콘텐츠에 그가 출연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비판했다.

 

논란이 커지자 홍진경은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영상이 많은 분들께 불편함과 실망을 안겨드린 것 같아 진심으로 송구스럽다. 준희를 출연시켰다는 이유로 학교폭력을 미화하거나 무마시키려 했다는 말씀은 감당할 수 없는 아픔”이라며 “누구보다 학폭(학교 폭력)을 혐오하는 저의 진심을 부디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사과했다. 최준희 역시 SNS에 “당시 저에게 상처 받은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는 사과를 전하고 싶다”는 사과문을 올렸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