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KB국민카드가 엠넷(Mnet)의 ‘스트릿 맨 파이터’ 방영을 기념해 한정판 디자인을 담은 ‘KB국민 스맨파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제공: KB국민카드) ⓒ천지일보 2022.08.22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KB국민카드가 엠넷(Mnet)의 ‘스트릿 맨 파이터’ 방영을 기념해 한정판 디자인을 담은 ‘KB국민 스맨파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이면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범위 내에서 ▲GS편의점 5% 할인 ▲쏘카·야놀자·리브 M(이동통신) 5% 할인 ▲스타벅스·파리바게뜨 5% 할인 ▲멜론·지니·넷플릭스·웨이브 5% 할인 ▲교보문고·어학시험응시료(온라인) 5% 할인을 제공한다.

국민카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마스터 브랜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티켓에서 다양한 공연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는 ‘인터파크 TOPING 멤버십(2만원 상당)’을 2만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이 카드는 출시일로부터 1년간 발급할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 신청 및 행사 응모 등 세부내역 확인은 국민은행 영업점과 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