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블루활파이어. (제공: KGC인사공사) ⓒ천지일보 2022.08.05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KGC인삼공사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카페 사푼사푼(SAPOON SAPOON)’이 여름음료 블루활파이어를 여름한정 판매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무더위 극복을 위한 썸머시즌 콘셉트로 개발된 블루활파이어는 MZ세대의 트렌드가 반영된 논알콜 칵테일로 건강한 재료가 사용되고 상큼한 레몬이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시원한 여름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활파이어는 정관장 홍삼에 전통 생약재와 비타민이 활용된 여름 칵테일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충족하는 논알콜-헬시 칵테일이다.

카페 이름인 사푼사푼(SAPOON SAPOON)은 홍삼의 핵심성분인 ‘SAPONIN(사포닌)’과 음식의 맛과 영양을 담아 전달하는 ‘SPOON(스푼)'의 합성어로 순 우리말로는 가볍게 발을 내디디는 모양또는 몸과 마음이 가볍고 시원한 상태를 의미한다.

사푼사푼의 시그니처 메뉴는 진생치노. 최상급 커피원두가 정관장 홍삼과 최적의 조건에서 블랜딩된 카푸치노로 홍삼의 풍미가 부드러운 우유 거품과 어우러져 은은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다른 대표메뉴 중 하나인 콜드브루는 소규모 농장에서 특별 관리하고 한정 생산된 마이크로랏 원두가 사용된다. 하루 두 번씩 직접 설계된 시스템으로 추출돼 원두 최상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미국 유기농 인증(USDA ORGANIC)을 받은 공정무역 원료가 사용된 허브티, 우유 함량을 최대로 끌어올린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돼 있다.

KGC인사공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단순한 맛을 넘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사푼사푼에서 인삼밭과 자연을 모티브로 한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도 느끼고 색다른 건강 커피 진생치노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음료를 경험해 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