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지부, 법무보호사업 인식개선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제공: 예천군) ⓒ천지일보 2022.08.04

[천지일보 예천=장덕수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북지부(지부장 임동문)는 4일 지부 2층 대회의실에서 ‘법무보호사업 홍보를 통한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적 인식개선사업’ 추진을 도모하기 위해 예천인터넷뉴스(회장 정차모)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법무보호사업 및 활동분야 지원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대국민 인식전환 및 범죄예방활동 참여 활성화를 목적으로 체결됐다.

협약에 따라 예천인터넷뉴스는 경북지역 범죄예방 활동에 관한 법무보호사업 특집 플랫폼 구축, 지부는 법무보호사업 활동에 관한 정보 및 콘텐츠 제공을 통해 법무보호대상자의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위해 기타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상호 활용 및 교류 할 예정이다. 

임동문 지부장은 “재범을 예방하고 따뜻하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법무보호사업 및 보호대상자의 인식개선에 관심을 갖게 되는 기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차모 대표는 “법무보호사업의 발전과 법무보호대상자 인식개선을 위해 대국민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인식개선사업의 공감대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공단과 협력하여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키워드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