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신세계경기점 지하 1층 분더샵슈 매장. (제공: 신세계) ⓒ천지일보 2022.08.03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신세계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오는 4~74일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엠포리오 아르마니, 파비아나 필리피, 분더샵슈 등 해외 유명 잡화와 의류 브랜드가 참여한다.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를 못 나가는 대신 해외 유명 브랜드를 구매하는 MZ 세대 고객 수요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 지난해 10월부터 지난달까지 경기점 명품관 리뉴얼 이후 2030세대 매출이 32% 늘어나며 세대별 매출 중 가장 큰 폭으로 신장했다.

경기점은 이번 브랜드 페어를 통해 젊은고객 수요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지하 1층 더 스테이지 팝업 공간에서는 신세계가 직매입하는 글로벌 패션 편집매장 분더샵슈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패션 편집숍 엑시츠에서도 최대 60% 할인하고 엠포리오 아르마니, 파비아나 필리피도 등도 50% 할인한다. 부루넬로쿠치넬리, 에르노 본 매장에서는 전 상품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경기점은 지난해 10월 지하 1, 12개 층에 구찌 남성, 로에베, 마르니, 필립플레인, 메종 마르지엘라 등 16개 신규 브랜드를 대거 선보이며 리뉴얼을 진행했다. 7월까지 매출이 전년 동기간 대비 30.1% 신장하며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기존에 있던 루이비통, 몽클레르, 페레가모 등이 리뉴얼을 마치고 티파니가 새롭게 입점하는 등 보다 풍성한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경기점 지하 1층에 중앙에 자리한 더 스테이지는 그동안 코치, 멀버리, 로에베 등 유명 럭셔리 브랜드들의 팝업 매장을 잇달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달 8~21일 카카오프렌즈 골프 팝업을 열어 고객 몰이에 나선다. 의류, 골프 헤드커버, , 백 등 50여 가지의 상품을 준비했다. 퍼스널 골프공 제작,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 뽑기, 퍼팅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순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장은 경기점은 성공적인 리뉴얼로 경기 남부 최고 쇼핑 공간으로 탈바꿈 했다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