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깔라만시 모히또 쿨 크러쉬드 에이드. (제공: 탐앤탐스)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탐앤탐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무더위에서 탈출할 시원한 음료와 빙수를 추천한다.

먼저 크러쉬드 얼음이 들어있어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인해 SNS 업로드용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쿨 크러쉬드 에이드’ 메뉴다.

‘제주 한라봉 쿨 크러쉬드 에이드’는 한라봉 과육이 통째로 들어간 새콤달콤한 크러쉬드 타입의 에이드다.

‘깔라만시 모히또 쿨 크러쉬드 에이드’는 깔라만시와 애플민트가 들어가 청량감이 느껴지는 크러쉬드 타입의 에이드로 당류가 상대적으로 적게 들어갔으며 특유의 단맛을 선호하지 않은 고객들이 특히 좋아하는 제품이다. 

여름 메뉴 중 인기 있는 ‘옛날 컵빙수’도 소개한다.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도록 1인용으로 제공되며 뉴트로 트렌드에 맞는 구성의 빙수다. 콩고물, 아몬드, 대추, 팥이 어우러져 고소한 맛이 일품이며 다양한 연령층으로 인기가 있다.

아울러 탐앤탐스는 이달부터 오리온과 콜라보해 전국 매장에서 여름 프로모션 이벤트 ‘썬 모어 탐!’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탐앤탐스의 여름 한정 메뉴 구매 시 선착순으로 오리온의 신제품 ‘썬 할라피뇨 체다맛’ 1봉이 무료 증정된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 선불카드로 음료를 주문하거나 비대면 서비스(스마트오더,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딜리버리)로 음료를 주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적립된다. 미션음료 3잔과 일반 제조음료 7잔까지 총 10잔 주문 시 완성된다.

미션 음료인 신메뉴 쿨 크러쉬드 에이드 레볼루션(Cool - Crushed Ade Revolution)은 ▲제주 한라봉 크러쉬드 에이드 ▲깔라만시 모히또 크러쉬드 에이드 ▲자몽 크러쉬드 에이드 ▲오렌지 크러쉬드 에이드 ▲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블루레몬 크러쉬드 에이드 등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컬러풀한 비주얼의 탐앤탐스 여름 메뉴들과 이국적인 풍미를 갖춘 ‘썬 할라피뇨 체다맛’은 개성 넘치는 맛을 탐구하는 MZ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환상의 콜라보 조합”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