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신한은행은 넥슨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진행하는 정규 e스포츠 대회 2022 카트라이더 시즌2와 연계해 인게임 아이템 및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신한 쏠(SOL) 이벤트라이더’를 시행한다. (제공: 신한은행) ⓒ천지일보 2022.07.27

[천지일보=김누리 기자] 신한은행은 넥슨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서 진행하는 정규 e스포츠 대회 2022 카트라이더 시즌2와 연계해 인게임 아이템 및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신한 쏠(SOL) 이벤트라이더’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쏠 신규 고객 선착순 1500명에게 ‘22-2 KL 신한 SOL기어’를 제공한다. 고객은 해당 아이템을 통해 현재 프로선수가 사용하는 카트바디를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총 20회간 진행되는 리그 중계방송 중 제공되는 인증 코드를 정해진 시간에 쏠 이벤트 페이지에 인증하면 스탬프가 제공되며, 스탬프 보상받기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또는 최대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쏠을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매 회차 인증 코드는 카트라이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중계방송 간 댓글창 상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