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손명철 수도권광역본부장(오른쪽)이 김성헌 고객평가단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있다. (제공: 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 ⓒ천지일보 2022.07.1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본부장 손명철)가 지난 8일 영등포역 대회의실에서 철도이용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한 고객평가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류와 심사를 통해 선발된 18명의 고객평가단원은 회사원·주부·대학생·프리랜서·취업준비생 등 다양한 연령 및 직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20236월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고객평가단의 위촉장 전달식과 함께 철도이용 고객을 위한 편의증대 방안·향후 활동 계획수립 등 위한 고객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한 토론의 장이 펼쳐졌다.

고객평가단은 활동 기간 동안 불법촬영 예방 캠페인 교통약자 편의시설 서비스 개선방안 승차권 구입창구 개선 방안 등 매회 다른 주제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점검할 예정이며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활동을 적절히 안배해 총 16회에 걸친 활동을 시행할 계획이다.

손명철 수도권광역본부장은 철도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고객평가단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실제 이용객의 관점에서 코레일 서비스 전반에 대해 냉정케 평가하고 실질적인 의견을 제시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image
8일 영등포역 대회의실에서 철도이용고객과의 소통강화를 위한 고객평가단 위촉식 이후 단체기념촬영하고 있다. (제공: 코레일 수도권광역본부) ⓒ천지일보 2022.07.12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