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왼쪽부터 카라 강지영, 미쓰에이 수지, 씨스타 보라, 레인보우 고우리, 아래 왼쪽부터 쥬얼리 김예원, 소녀시대 효연, 써니, f(x)(에프엑스) 엠버 (사진 출처: 강지영 트위터, 수지 트위터, 씨스타 트위터, 고우리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소녀시대 공식홈페이지, f(x) 미투데이)

[천지일보=지유림 기자] KBS2 ‘청춘불패2’의 MC와 G8이 확정, 걸 그룹 멤버들이 공개돼 화제다.

18일 KBS는 ‘청춘불패2’의 편성 확정 소식과 함께 MC로 “이수근, 붐, 지현우가 발탁됐다”고 밝혔다.

또한 ‘청춘불패 시즌2’의 부활 소식에 네티즌의 관심을 모은 G8 멤버를 공개했다. 속편에 이어 ‘청춘불패 시즌2’ 역시 걸 그룹 멤버들로 구성됐다.

시즌1의 G7에서 1명을 더한 G8 구성 멤버에는 카라의 강지영, Miss A(미쓰에이) 수지, 씨스타 보라, f(x)(에프엑스) 엠버, 레인보우 고우리, 쥬얼리 김예원, 소녀시대 멤버 써니와 효연 등이 포함돼 결성됐다.

한편 최근 전역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붐과 ‘1박2일’에서 풍부한 예능감을 발휘중인 이수근, 꽃미남 배우 지현우가 ‘청춘불패2’의 MC로 발탁돼 여성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청춘불패2’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11시 5분에 첫 방송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