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시코르닷컴 2주년. (제공: 신세계백화점) ⓒ천지일보 2022.07.11

[천지일보=조혜리 기자] 시코르의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2주년을 맞이하며 K뷰티의 신세계를 열고 있다.

오픈 2년 만에 MZ세대의 럭셔리 뷰티 플랫폼으로 떠오른 시코르닷컴은 백화점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브랜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도록 하며 급속도로 성장했다

특히 디지털에 익숙한 영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프랑스 향수 추천 서비스인 퍼퓨미스트와 손잡고 빅데이터를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지난달까지 시코르닷컴은 전년보다 매출이 67%까지 신장하며 고공 성장 중이다. 누적 회원 수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이 중 MZ세대로 꼽히는 2030세대 고객은 전체의 81%를 차지한다. 온라인에 익숙한 젊은 고객이 실제로도 시코르닷컴에도 열광한다는 의미다.

두 돌을 맞아 오는 6일부터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시코르닷컴에 입점한 400여개의 브랜드가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에스티로더, 오리진스, 시세이도, 크리니크 등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정품 세트 증정과 함께 행사 참여 시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코르닷컴 구매 고객 대상 경품 행사도 열린다. 오는 6~24일 구매 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지급해 아이패드, 에어팟, 시코르 네일샵 10만원권, 신세계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2주년 축하 댓글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차별 100% 출석 고객에게는 2000포인트를 증정하며 주말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있다. 매주 수요일부터 금요일에는 모두 당첨 기회가 있는 룰렛 이벤트가 진행되며 월요일에는 선착순 30~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오는 6일부터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최대 1000원 구매가 혜택도 있다.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관계자는 “MZ세대들을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으로 떠오른 시코르닷컴이 2주년을 맞이했다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