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이오] 투썸플레이스 ‘투썸 사계절 블랭킷’ 출시 外 LG생활건강, 마리엔메이
[천지일보=황해연 기자] 9일 다양한 신제품 소식을 전한다.
◆투썸플레이스 ‘투썸 사계절 블랭킷’ 출시… 인치인치인치와 콜라보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기획상품(MD)으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을 출시했다.
투썸 사계절 블랭킷은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론칭 20주년 스트로베리 시즌을 맞아 디자인 협업한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_inch_inch)’와 함께 제작됐다. 블랭킷과 파우치로 구성됐으며 인치인치인치의 밝고 유니크한 일러스트가 새겨져 귀엽고 상큼한 봄의 느낌이 더해졌다.
블랭킷은 봄여름 시즌 실내 또는 외출 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리빙 아이템으로 면 100%의 이중 거즈 소재가 사용돼 쾌적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가로 1m, 세로 1.3m의 넉넉한 사이즈로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으며 별도 파우치가 제공돼 휴대가 간편하다. 파우치 색상은 옐로우와 핑크 두 가지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매장에서 8000원 이상 구매 시 투썸 사계절 블랭킷이 정가인 1만 7000원에서 약 53% 할인된 가격인 7900원에 판매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다가올 봄을 앞두고 실내에서도, 실외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제품을 준비했다”며 “패션 브랜드 인치인치인치 협업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활용 가치를 높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궁중 예술 품격 느낄 ‘후 천율단 태후세트’ 선봬
LG생활건강이 매듭 명인과의 만남으로 왕실의 격조 높은 예와 고귀한 기품을 전하는 정성의 예술 ‘후 천율단 태후세트’를 선보였다.
후 천율단 태후세트는 왕실의 전통 복식 ‘후수’에서 영감을 받아 하나의 예술 작품이 만들어지듯 한 땀 한 땀 완성된 품격 높은 에디션이다.
후수는 예로부터 왕과 왕비가 의례복을 입을 때 허리 뒤로 늘어놓아 궁중의 품위를 드러냈던 매듭 형태의 띠 장식이다. 이처럼 격조 높고 아름다운 궁중의 예를 표현하기 위해 ‘후’는 섬세하고 세밀한 작업을 선보이는 전통 공예가 황순자 매듭 명인과 협업으로 천율단 태후세트를 완성해 희소성과 가치를 높였다.
특히 수작업으로 간결하면서도 기품 있게 엮인 천율단 태후세트의 매듭은 ‘조화와 화합’ ‘완성’의 의미가 담겼다. 또 가운데 매듭을 떼어 별도로 사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후 천율단’은 진귀한 화율석곡Complex 및 궁중천초화 성분이 담긴 럭셔리 광채 리프팅 케어 라인으로 피부의 빛, 결, 선을 가꿔 어느 각도에서도 결마다 빛이 살아나는 우아한 피부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천율단 태후세트는 현대 여성의 3대 피부 고민인 안색, 보습, 탄력 관리에 항산화 기능을 더해 피부의 균형을 이루는 ‘천율단 화율 밸런서&로션’, 영양감이 농축된 제형이 매끄럽게 흡수돼 실크 같은 피부를 선사하는 ‘천율단 화율 크림’ 등 천율단 라인의 대표 제품이 담겼다. 뿐만 아니라 토털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명작 ‘환유’ 라인의 제품이 증정으로 내장돼 품격을 더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의 고품격 라인 제품으로 엄선한 구성이 돋보이는 천율단 태후세트는 소중한 분을 위한 특별한 선물 또는 결혼과 같이 소중한 순간을 완성하는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마리엔메이,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기프트 세트 출시
마리엔메이(MARY&MAY)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종을 담은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는 성별, 연령과 상관없이 보습과 탄력이 필요한 누구에게나 효과적인 마린콜라겐 95% 세럼과 눈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트라넥사믹산+글루타티온 아이 크림, 생크림처럼 풍성한 거품이 세안 단계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화이트 콜라겐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어성초, 티트리 라인과 함께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마리엔메이 콜라겐 라인은 저분자 콜라겐 함량이 극대화되고 피부에 자극이나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이 배제돼 남녀 구분 없이 건조한 피부와 탄력 저하가 고민되는 누구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요즘처럼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는 세안 시에도 보습 관리가 필요해 저분자 콜라겐이 46.6% 함유된 화이트 콜라겐 클렌징 폼으로 땅김 없이 촉촉하게 딥 클렌징 후 피부 친화력이 높은 저분자 마린콜라겐 95%가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 세럼을 가볍게 발라주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함께 구성된 아이 크림은 보습은 물론 브라이트닝 성분이 어두워진 눈가 피부를 집중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눈가와 잡티가 고민인 부위에 꾸준히 사용하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마리엔메이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출시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진 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다.